진짜..웃기지도 않게.. -_-;;
Fedora Core4는 Dell Demension 5150 에 장착된 Intel(R) PRO/100 VE Network Driver를
무시한다. -_-

왜?? 그건 알수가 없다.

fedora를 설치하고 update를 하려고 yum Update를 짠 하는순간..
가만히..있는 장비..

ㅎㄷㄷ;;;;;

그래서 부랴부랴. 드라이버를 확인해보니! 에라? 읎따. ㅠㅠ
구해야지 머-_-;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뭐..어디어디 찾아가서 .. 이렇게 써있는 곳이 많아..걍 올린다. -.-;
 이거 다운 받자.ㅋㅋ

2. USB나 floppy 를 이용해 복사하자.
 - usb 마운트 하는 법은 요기 잘 찾아보면 있다. 케케~
#cp e100-3.5.17.tar.gz /usr/local/src/

3. 설치한다.
# cd /usr/local/src/
# tar xvzf e100-3.5.17.tar.gz // 리눅스에서의 압축풀리는 장면만큼 짜릿한 건 없다. ㅋ
# cd e100-3.5.17/src
# make install  //주절주절 떠들며 설치된다.
# ls /lib/module/<kernel-version>/net/driver/e100/ //설치된 것 확인.
# vi /etc/modprobe.con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// 파일 수정하자!
      alias eth0 e100
   :wq!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// 완전! 재밌다. 리부팅까지!

깨끗하게 재부팅 되고 나면. 테스트~
# ifconfig eth0 [ip-address] netmask [subnet]
# route add default gw [gate-way 주소]
# ping ip-adress
# vi /etc/re*nf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// resolv.conf 파일에 DNS네임을 적어주자
   nameserver 164.124.101.2
# 외부 테스트~ ok? ok..

부팅할때 마다 적용시키기 위해 "/etc/sysconfig/network-script/ifcfg-eth0 "
파일 생성해서 네트워크 정보를 적어주자!

이상 설치기 끝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링크 걸린 파일은 kernel 2.4 or 2.6 용이다. ---

Posted by Gyuuuu~* 흑산대왕